본문 바로가기
물건s

대구 버스정류장 에어송풍기

by l봉무동l 2023. 8. 18.
반응형


버스정류장 에어 송풍기

 

대구 에어 송풍기
에어송풍기

버스정류장에 에어컨 같이 생긴것이 있네요.
신기해서 눌러보니
에어컨은 아닌 것 같고 이름처럼 송풍만 되는 것 같네요.

 

대구 에어 송풍기
에어송풍기 스위치

이 스위치를 누르면 바람이 나오네요.
지금은 밤이라 나름 시원한 바람이 나오네요.
과연 낮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.

 

대구 에어 송풍기
에어 송풍기 가동 시간

스위치를 누르몀 바람이 나오는데
3~5분정도 가동 되는듯 하네요.

더운 여름날 조금이라도 시원해 질 수
있어서 좋네요.
여름아 어서 가거라 대프리카 너무 덥다.

댓글